현재 위치: 기능 > 스마트 코칭 기능 > 지속적 심박수

지속적 심박수

지속적 심박수 기능은 24시간 내내 심박수를 측정합니다. 이제 사이클링처럼 손목 움직임이 거의 없는 신체 활동도 추적할 수 있기 때문에 일일 칼로리 소비량과 전반적인 활동을 보다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 심박수 기능은 A370에서 자동으로 켜져 있습니다. 아이콘을 탭하여 Settings(설정)에서 A370의 지속적 심박수 기능 켜기와 끄기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Polar의 지속적 심박수 기능은 지능적이고 적응력 있고 최적화된 방식으로 심박수를 측정합니다. 하지만 Polar 장치에 지속적 심박수 기능을 켜 놓으면 배터리가 빨리 소모됩니다.

My day(내 하루)에서 하루 중 가장 높은 심박수와 가장 낮은 심박수 측정 수치를 추적할 수 있으며 전날 밤의 가장 낮은 심박수 측정 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이나 모바일 앱에서 Polar Flow의 측정 수치를 더 자세히 그리고 더 오랜 기간 동안 추적할 수 있습니다.

Polar의 지속적 심박수 추적은 몇 분마다 시작되거나 손목 움직임을 기반으로 시작됩니다.

시간 기반 측정은 몇 분마다 심박수를 확인하고, 확인 중에 심박수가 상승하면 지속적 심박수 기능이 심박수를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지속적 심박수 추적은 손목 움직임을 기반으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걷는 페이스가 최소 1분 동안 충분히 빠른 경우에 가능합니다.

활동 수준이 충분히 낮아지면 지속적인 심박수 추적이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사용자가 오랫동안 앉아 있다는 것을 Polar 장치가 감지하면 하루 중 가장 낮은 심박수 측정 수치를 찾기 위해 지속적 심박수 추적이 시작됩니다.